두충효능 4가지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두충효능 에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저희 부모님께 관절에 좋은 약초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두충을 찾았는데 두충이 관절과 뼈를 튼튼하게 만들어 준다고 하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복용해오셨다고 합니다. 다양한 효능들도 많길래 알려드리고 싶어서 두충효능 에대해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고혈압 및 콜레스테롤 개선 효능

- 두충에는 피노레지롤 성분과 다이글로코사이드 성분이 풍푸하게 함유되어있어서 두충을 꾸준히 섭취하게되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고혈압을 개선해주는데 효과적이라고합니다. 강제적으로 혈압을 낮춰주는 것이 아니라 우리 몸 신체가 스스로 혈압을 잘 조절하수있도록 도와준다고 합니다.

●체지방 분해 효능

- 두충을 꾸준히 섭취하게되면 체중감소효과를 볼수있고 복부비만,내장비만에 특효라고 합니다. 두충잎에비해 두충나무껍질을 끓여서 차로 마셔주는것이 몇배이상의 효과가 나타난다고 합니다. 한방에서 주로 쓰이는 약재는 두충나무껍질이라고 합니다. 또한 골격과 근육을 튼튼하게 해주고 체지방을 분해해주는데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요통,근육강화,뼈,무릎관절 등 뼈건강에 효과적

- 두충은 신장과 간의 경락에 작용하여 무릎관절염과 오통에 좋으며 근육과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약초라고 합니다. 신장과 간의 근육과 골격을 주관하는데 간과 신장기능을 튼튼하게해주는것이 요통을 예방해주고 무릎관절염이나 허리디스크를 예방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정력향상

- 두충은 천연 정력강화제라고 많이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정력향상에 좋으며 떨어진기력을 보충시켜주는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하니 체력소모가 많은 일을하거나 직업을갖고 계신분들이 체력이 떨어지셨을때 섭취하면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다양하게 두충효능 에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장기적으로 꾸준히 드시면 신체가 가벼워지고 노화방지에 좋다고 하니 꾸준히 섭취하시면 좋을것같습니다. 두충과 궁합이 좋은 음식으로는 꿀이 있는데 두충의 맛은 맵고 쓰기때문에 달여서 꿀을넣고 마시면 매운맛을 조금 완화시켜줄수있어서 두충과 꿀을 좋은 궁합입니다. 꿀이랑 같이 드셔보시면 좋겠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