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차단확인 방법 이렇게 해봐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차단확인 하는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내가 차단을 당했는지 안당했는지 궁금하시는 분들이겠죠? 좋아하는 이성이라면 더더욱 마음이 불안하고 초조하고 쓰릴겁니다. 이별했을때도 많이들 궁금해 하시겠죠? 그래서 지금부터 카카오톡차단확인 하는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카카오톡차단

- 차단을 당하면 내가 상대방에서 계속 카톡메세지를 보내도 상대방은 메세지가 온지몰라 나의메세지를 확인할수없는 상태를 말합니다.

1. 먼저 카카오톡을 실행을 해야 알수있겠죠? 요즘 어플로도 확인가능하다고 하는데.. 새로운 어플 다운받고 어떻게 해야되는지 또 알아봐야되고 조금 귀찮을수도 있겠죠?

2. 그 다음 일반 채팅방 하나를 열어줍니다. 정말 친한 친구2명을 초대해 그룹방을 만들어줍니다. (친한지인은.. 내가 누군가에게 차단을 당했나안당했나를 밝혀도 덜창피할수있으니깐요)

3. 그룹채팅방이 생성이되었으면 내가초대하고싶은 상대방이 누구인지 알려도상관없으면 그대로친구들을 나두면되구요. 난 알리고싶지않다 라고생각되면 친구들보고 나가달라고 하면됩니다. 

4. 나는 차단했는지 안했는지 알고싶은 상대방을 초대해줍니다! 채팅방에 어떤변화가 생길까요? 아무리 그사람을 초대한다고 초대를 눌러도 초대가 되지않으면.. 나는 차단한것입니다. 나를 차단하지 않았다면 채팅방에 "-○○님이 ○○님을 초대했습니다" 라는 문구가 뜨게되어있습니다. 만약에 나를 차단하지않는게 확실하다면 채팅방에 실수라도!! 메세지를 띄우지말고 채팅방에서 나가면됩니다. 그룹방을만을어 누군가를초대했을때 채팅방에 아무런 말을 하지않는다면 내가초대가 되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이렇게 카카오톡차단확인 하는방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정말 간단하죠? 차단당하면 정말 슬플것같네요.. 차단하는 심리는 상대방입장에서 내가할말들이 뻔히 보이고 그말들을 듣고싶지않아 계속거절하는게 짜증나고 부담스러우니 차단해버리는것같습니다. 상대방은 원하지않는데 계속해서 대화를 이어나가며 관심을 요구한다면 상대방이 귀찮고 부담스러운것을 막기위해 가장편한 차단하는 방법을 사용하는것같습니다. 적당한 관심을 두고 연락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