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접착제지우는법 꿀TIP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큰 도움이 될수있는 순간접착제지우는법 주제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저도 며칠전에 물건을 떨어트려 두동강이 나서 순간접착제를 사와서 붙여보겠다고 이리저리하닥 손에 덕지덕지 붙어서.. 어떻게 해야되나 싶을때 인터넷을 찾아보니 방법이 나오러다구요. 다양한 상황에서 순간접착제지우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손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때

보통 사람들은 손에 묻으면 급한마음에 빨리 떨어지라고 손톱으로 긁는 분들이 있는데요. 이러면 표면이함께 뜯겨나갈수있어서 피부가 상하거나 염증이 생길수도 있다고 합니다. 먼저 뜨거운물말고 따뜻한물에 손을 불려줍니다. 그런다음 아세톤(네일리무버)을 화장솜에 흥건하게 적셔주고 순간접착제가 묻는 손위에 얹어두면 됩니다. 이대로 15분정도 올려놓아야됩니다. 그 다음 살살긁어내면 어느정도 떨어지는데 이렇게해도 잔여물이남아있다면 식용유나 핸드크림, 오일에센스 등 유분기가있는 제품을 발라줍니다. 이것도 한10분정도 기다렸다가 원을그려주면서 문질러주면 남은것들까지 없앨수있다고 합니다.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었을때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으면 정말 절망하게되죠. 면소재가 쉽게 옷이 상할수있는 위험이있는 울소재는 오히려옷을 망가트릴 위험이있으니 이런경우 세탁소에 맡겨주시는게 제일 좋습니다. 하지만 다른 옷들은 화장솜에 아세톤(네일리무버)을 소량을 묻혀 옷에 순간접착제가 묻은부위에 살살 시계방향으로 돌려주면서 녹여주어떼어내면 됩니다. 혹시 이것도 지워지지 않는다면 시너를 가제 손수건에 묻혀 순간접착제가 묻은 못 부위에 문지르면 지울수있습니다. 깨끗하게 지워지지 않았다면 라이터용휘발류를 이용하여 2차제거를 하는방법도 좋습니다. 

※본드 지우는법

순간접착제와 비슷한 본드도 손에 묻었을경우 따뜻한물에 손을 담궈 불려준뒤 화장솜이나 게자 손수건에 아세톤을 적셔서 손에 문질러주시면 됩니다. 너무 세게 문지르면 피부가 상할수있으니 적당한힘으로 문질러주고 그래도 다 안지워졌다면 유분기가있는 핸드크림,오일에센스,식용유를 충분히 발라준뒤 문질러주면 자극없이 깨끗하게 떼어낼수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순간접착제지우는법 알려드렸습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생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향수뿌리는법 알아보기  (0) 2016.05.18
똥꿈해몽 상황별 해몽  (0) 2016.05.13
영화 장르 종류 정리  (0) 2016.04.28
핼리혜성 알아봅시다  (0) 2016.04.19
직계존속범위 알아보기  (0) 2016.04.1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