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테스트 (Psychological testing) 해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신의 눈을 그리고 싶은 사진을 선택해서 자신의 심리를 알아보는 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 그림들 중에 자신의 눈을 그리고 싶은 혹은 마음에 드는 눈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1번 그림의 눈을 선택하신 분들은 열린 마음을 가진 사람입니다. 새로운 사람들을 항상 받아 들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어려움이 있다고 하더라도 피하거나 숨지 않고 받아들이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 남을 돕는 것을 좋아하고 자신이 마음의 상처를 입더라도 다른 사람들이 부르면 언제든지 달려 갑니다.

 



2번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양심적인 사람으로 남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려고 하고 옳은 일을 하려고 하는 타입의 사람입니다. 또한 자신의 하는 행동이 크고 작은 모든 것들이 타인에게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합니다. 남들이 보기에 최고의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는 사람입니다.


 


3번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개구쟁이인 사람으로 장난끼가 매우 많은 편입니다. 과거에 자신에게 많은 영향을 끼칠만한 트라우마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남들에게 어두운 면을 보여주고 싶지 않아하고 밝은 모습만 보여주려고 합니다. 또한 어떤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다시 일어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4번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세상의 대부분의 일에 의미를 찾는 철학자 타입입니다. 어떠한 것에 의미를 찾든 못 찾든 찾는 행위에 대해 즐거움을 느낍니다. 인생을 퍼즐처럼 바라보고 있습니다.

 



5번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많은 것에 궁금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자기 자신을 잘 이해하지 못하고 자신 안에 많은 모순이 있습니다. 그래서 기분이 자주 바뀝니다. 자기자신이 자주 바뀌는 것을 느끼게 때문에 혼란을 느낍니다. 그리고 다른 사람을 관찰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6번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예민한 타입입니다. 모든 일을 잘 느끼고 남들보다 빠르게 알아차립니다. 또한 깊은 감정을 느끼는 편이고 쉽게 웃음이 나고 눈물이 납니다. 그리고 삶에서 어떤 일이 일어날지 추측하는 것을 잘합니다. 세상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는 지 잘 아는 사람입니다.

 



7번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아주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또한 성격이 급하고 섬세하지 못합니다.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고 빠른 결단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모든 일에 적극적입니다.




8번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남들보다 남다른 관심사와 신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규칙이나 전통 같은 것에 대해 지루하다고 느끼고 새로운 방식을 좋아합니다. 항상 자신만의 방법으로 일을 하는 편입니다.

 



9번의 그림의 눈을 선택한 사람은 남다른 직관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과 또한 세상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몸짓과 표정과 목소리로 많은 것을 알아낼 수 있습니다. 또한 자신이 어떻게 비춰질지 잘 알고 있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을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 Recent posts